음악나눔

포켓몬 고 (pokemon) 시작기 -1- 본문

미국 일상/포켓몬 고

포켓몬 고 (pokemon) 시작기 -1-

SUSDIO 2016. 8. 28. 08:55

이번에 새롭게 포스팅할 주제는 바로 포켓몬 고 입니다. 미국에 있으면서 한창 붐일때 왜 시작 안했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그래서 전 바로 앱을 깔고 회원가입을 시작해 보았습니다. ​



생년월일을 적는 창이 나오네요
일단은 적어 줍니다



회원가입이 안되어 있다보니 가입을 하라네요.
전 포켓몬 트레이너 회원가입을 눌렀습니다



이런 창이 뜨고요, 회원가입을 한뒤



로그인을 해줍니다


그리곤 .. 오오미 ㅋㅋㅋ
굉장히 흥미로운 인트로 화면이네요

​​


성별은 당연히 남자니 남자를 해야겠죠 ? ㅋㅋ


굉장히 디테일하게 고를 수가 있네요 ㅋㅋ
나름 고퀄인 것 같습니다



꽤 많은 부분들을 선택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전 그냥 귀찮아서 대충대충 선택.. ㅋㅋ


그리고 시작을 하니 튜토리얼 몬스터가 3마리 나오네요
저는.. 고민끝에 꼬부기를 선택!


오오미 갑자기 기숙사 방 책상옆에서 나타나네요


처음에 어떻게 포켓몬을 몬스터볼로 잡는지 몰라서 좀 헤맸네요 핫


오오오 꼬북이 .. 포켓몬 도감에 등록중..


꼬북이의 정보들이 나오는군요
15kg라니 .. 어마어마한 녀석 ..



튜토리얼을 마치고 난 후, 제 캐릭터 이름을 등록하라고 나오는군요


그 후 지도로 돌아가보면 주위에 무슨 포켓몬들이 있는지 다 나와서 정말 신기했습니다 ㅋㅋ
나중에 잡으러 가야겠어요.. 지금은 너무 힘들어서.. 다음화에 계속 다음 이야기를 쓰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전 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