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나눔

예수전도단 - 나의 왕 앞에서 기타프로/타브악보/기타악보/gp5 본문

기타프로 5 - Guitar Pro 5/CCM 타브악보

예수전도단 - 나의 왕 앞에서 기타프로/타브악보/기타악보/gp5

SUSDIO 2016. 9. 9. 08:11

나의 왕 앞에서 기타프로 찬양 악보입니다.

악보는 가사밑에 올려두었으니 받아가시면 됩니다!


가사

나의 왕 앞에서 노래하며 춤을춰
아무것도 내 열정 막을 수 없으리
나의 왕 앞에서 노래하며 춤을춰
아무것도 내 열정 막을 수 없으리


(반복)


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 거야
사람들이 비웃어도
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 거야
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 거야
사람들이 비웃어도
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 거야

(반복)


나나나나나나! 나나나나나나!

나나나나나나! 나나나나나나!





예수전도단 - 나의 왕 앞에서 (모든악기).gp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