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나눔

Sum 41 - Hell Song 기타프로/타브악보/기타악보/TAB 본문

기타프로 5 - Guitar Pro 5/해외 타브악보

Sum 41 - Hell Song 기타프로/타브악보/기타악보/TAB

SUSDIO 2016. 6. 23. 08:56

Sum 41 의 Hell Song.

Sum 41도 정말 대단한 밴드 같습니다 

제가 예전에 정말 많이 들은 노래가 다 Sum 41의 노래였는데 특히나 이곡은 엄청 들었죠 중학교떄..

벌써 얼마나 시간이 지난건지.. 이노래를 Mp3 에 넣고 다니며 솔로부분때 전율을 느끼곤 했죠 ㅋㅋ

엄청난 밴드들을 뒤로한채 그떄는 펑크락에 빠져서 그런 노래만 들었다는 ..

그리고 미국에 오니 다 그 나이때에는 펑크락을 자주 듣나봐요 ㅋㅋ 

저처럼 펑크락에 엄청 빠져선 .. 옷도 그렇게... 후.... 입고 다니더라고요 ㅋㅋㅋ 노답인부분중에 하나죠 

어쨋든 악보 공유합니다 !


Sum 41 - Hell Song.gp4

열연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