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나눔

메탈리카 Metallica - Enter Sandman 기타프로/타브악보/기타악보/GP5 본문

기타프로 5 - Guitar Pro 5/해외 타브악보

메탈리카 Metallica - Enter Sandman 기타프로/타브악보/기타악보/GP5

SUSDIO 2016. 7. 14. 23:10

오늘은 추억의 곡인 메탈리카의 Enter Sandman을 공유하겠습니다!!

벌써부터 흥분이 되네요 ㅋㅋㅋㅋ 제가 엄청나게 좋아하고 많이 쳤었던 곡이죠.. 무려 중학교때 .. ㅋㅋㅋ

헤비메탈과 펑크락에 (이건 전세계 어딜가나 공통점인것 같습니다 중학교때 저런 장르의 음악을 좋아하는거..) 빠져있었던 저는,

 이곡을 안접할수가 없었죠. 멋진 인트로와 강렬할 헤비리프.. 어마어마 했죠 정말..

그래서 아예 생각난김에 이렇게 업로드 합니다!

 

Enter Sandman.gtp

 

열심히 연습하셔서 그 멋진 리프를 연주하시길 ... ㅋㅋㅋㅋㅋㅋ

 

 

 

혹시 기타프로 프로그램이나 다른 악보가 필요하시다면 제 게시물 이용해 주세요 ! 감사합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