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나눔

버즈 -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기타프로/타브악보/기타악보/gp5 본문

기타프로 5 - Guitar Pro 5/국내 타브악보

버즈 -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기타프로/타브악보/기타악보/gp5

SUSDIO 2016. 7. 22. 22:29

버즈 정말 어렸을때 어마어마 했던 밴드죠

학교 축제만 가도 이 곡 부르는 학교밴드들도 많았고.. 노래방가도 이노래는 무조건 이였죠 ㅋㅋ

어느 순간부터 잘 안들리기 시작했지만요... ㅜㅜ

그래서 다시 기억하는 의미에서 이렇게 기타악보 올립니다 

악보는 가사 밑에 있습니다!


가사

저 푸른바다 끝까지 
말을 달리면 
소금같은 별이떠있고 
사막엔 낙타만이 가는길 
무수한 사람 길이 되어 열어줄거야 

맑은 하모니카 손에 익은 기타 
your melody (나는 떠날래) 
어린왕자 your melody 
찾아 떠날래 

Follow away 
your my sunshine 
we are together 

나는 사랑보다 좋은 추억 알게될거야 
더물러 한잔에 널 걸어 높이고 
이제 나를 좀더 사랑할거야 

저 끓어넘친 태양은 불긋거리고 
오랜 끝문 삐꺽거리고 
쿨럭이 자동차를 타고서 
꿈의 날개로 구름 속을 산책할거야 

맑은 하모니카 손에 익은 기타 
your melody (나는 떠날래) 
어린왕자 your melody 
찾아 떠날래 

Follow away 
your my sunshine 
we are together 

나는 사랑보다 좋은 추억 알게될거야 
For my life follow my life 
찾아 누릴 천국에 
쉬지 않을 너를 안게될거야 

Follow away 
your my sunshine 
we are together 

나는 사랑보다 좋은 추억 알게될거야 
For my life follow my life 
찾아 내리 천국에 
쉬지 않을 너를 안게될거야



버즈 -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gp5


기타프로 프로그램이나 다른 악보들이 필요하시면 제 게시물목록 가보시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