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나눔

버스커버스커 - 여수 밤바다 기타프로/타브악보/기타악보/gp5 본문

기타프로 5 - Guitar Pro 5/국내 타브악보

버스커버스커 - 여수 밤바다 기타프로/타브악보/기타악보/gp5

SUSDIO 2016. 7. 22. 23:43

안녕하세요! 

이번곡은 버스커버스커의 여수 밤바다 입니다 ㅎㅎ

과장안하고 거의 전국민이 아는 노래라고 할 수 있는 곡이죠

은은한 통기타와 장범준의 잔잔한 목소리 정말 제목처럼 듣고 있노라면 밤바다에 앉아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하지만 버스커버스커의 노래는 거의 다 비슷한게 함정 ㅠㅠ 

뭐 그래도 좋은곡들 많으니까요 ㅎㅎ 

아, 그리고 악보는 가사밑에 있습니다!


가사


여수 밤바다 이 조명에 담긴 아름다운 얘기가 있어 
네게 들려주고파 전활 걸어 뭐하고 있냐고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아 아 아 아 아 어 어


너와 함께 걷고 싶다
이 바다를 너와 함께 걷고 싶어
이 거리를 너와 함께 걷고 싶다
이 바다를 너와 함께 걷고 싶어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이 바람에 걸린 알 수 없는 향기가 있어
네게 전해주고파 전활 걸어 뭐하고 있냐고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아 아 아 아 아 어 어 


너와 함께 걷고 싶다
이 바다를 너와 함께 걷고 싶어
이 거리를 너와 함께 걷고 싶다
이 바다를 너와 함께 너와 함께 오

바다 이 조명에 담긴 아름다운 얘기가 있어 
네게 들려주고파 전활 걸어 뭐하고 있냐고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아 바다 아아아아 하아아아 하아어 하 어어 하 하아아아 하아 어어어

뭐하고 있냐고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버스커 버스커 - 여수 밤바다.gp5


기타프로나 다른 악보들이 필요하시면 제 게시물 목록으로 가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