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나눔

버스커버스커 - 동경소녀 기타프로/타브악보/기타악보/gp5 본문

기타프로 5 - Guitar Pro 5/국내 타브악보

버스커버스커 - 동경소녀 기타프로/타브악보/기타악보/gp5

SUSDIO 2016. 7. 25. 22:00

이번 업로드는 버스커버스커의 동경소녀 입니다. 

요즘 버스커버스커 곡들이 다 생각나서 폭풍 업로드 중입니다 ㅋㅋ 

이 곡은 제 친구가 노래방에서 많이 불러서 기억에 남는 노래.. 

악보는 가사 밑에 올립니다! 

즐연하세요 ㅎㅎ 


가사

오랜만이야 
정말 보고 싶었지만
내 하찮은 자존심이 허락안했어

헤어진 후에 많이 달라진 것 같아
늘 해오던 긴머리가 네겐 어울려

니가 떠난 후 빈자리가 
너무나 컸었다고 말하고 싶은데

Good bye my love but I still love you
넌 왜 지금도 나를 자꾸만 나를 아프게 해
Oh my 지금도 너를
나만의 너를 I still love you

몇번씩이나 전활하려 했었지만 
니 곁에 선 그 사람이 맘에 걸렸어 

느낄 수 있어 이제 많이 편해보여
너 말 없이 웃어주니 나는 서글퍼

너무 늦었나 보고싶다 내 맘도 
이제와서 부담일뿐이니
(goodbye my love sing love you)

넌 왜 지금도 나를 자꾸만 나를 아프게 해
Oh my 지금도 너를
나만의 너를 I still love you

넌 왜 지금도 나를 자꾸만 나를 아프게 해
Oh my 지금도 너를
나만의 너를 I still love you




버스커버스커 - 동경소녀.gp5

혹시 기타프로나 다른 악보들이 필요하시다면 제 게시물목록으로 가시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