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나눔

예수전도단 CCM - 멈출수 없네 기타프로/타브악보/기타악보/gp5 본문

기타프로 5 - Guitar Pro 5/CCM 타브악보

예수전도단 CCM - 멈출수 없네 기타프로/타브악보/기타악보/gp5

SUSDIO 2016. 7. 16. 23:58

이번 업로드는 오랜만에 CCM 타브악보네요 ㅎㅎ

제가 예전에 이곡사서 휴대폰 엠피쓰리에 넣고 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초반에 와우 인트로는 정말 혁명이였죠.. (와우페달이 정말 가지고 싶었던 1인)

아 물론 기타만 좋았다는게 아니라 찬양 자체가 좋았죠

수련회 가면 많이 부르던 그 찬양 갑자기 떠올라서 이렇게 공유합니다

전 언제나 떠오를때 업로드 하죠 ㅋㅋ 

그럼 오늘도 열심히 연습하시길..!


예수전도단캠퍼스워십3집-멈출수없네.gp4


혹시 기타프로 프로그램이나 다른 악보들을 원하신다면 제 게시물들을 이용해주세요! 

게시물 목록에 다 써있으니 찾기 쉬우실 거에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