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나눔

천관웅 - 불을 내려주소서 기타프로/타브악보/기타악보/gp5 본문

기타프로 5 - Guitar Pro 5/CCM 타브악보

천관웅 - 불을 내려주소서 기타프로/타브악보/기타악보/gp5

SUSDIO 2016. 7. 22. 16:34

이번 CCM 악보 업로드는 천관웅의 불을 내려주소서 입니다. 


저는 CCM 업로드 할때 제일 고민되고 어려운데요, 그 이유는 바로 제가 한번에 많이 업로드하는데는 한계가 있고 또 제가 좋아하는 곡들이 워낙 하드안에 많다보니 올릴때마다 정말 고민하면서 올립니다 ㅎㅎ

이 곡도 제가 좋아하던 곡중에 하나인 천관웅의 불을 내려주소서 인데요, 귀 카피로 따기는 어려운 곡이 아니지만 혹시 새로 배우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이렇게 올립니다. 

 

연습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천관웅 - 불을 내려주소서 2.gp5


기타프로 프로그램이나 다른 악보들을 찾으신다면 제 게시물 목록으로 가주시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