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나눔

미국 네브라스카주(오마하) 예쁜 풍경 사진들 본문

미국 일상/네브라스카

미국 네브라스카주(오마하) 예쁜 풍경 사진들

SUSDIO 2016. 6. 15. 15:34

미국 네브라스카주 오마하에 몇 년간 거주하면서 제가 찍었던 풍경사진중 괜찮은 사진들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ㅎㅎ



요기는 156th Center. 구름과 새벽빛이 이뻐서 찍어봤습니다 



하늘빛이 이뻐서 찍었는데 작은화면으로 볼땐 이뻤는데 막상 큰화면으로 보니 암것도 없네요 



Zorinsky Lake 겨울 모습입니다. 꽁꽁 언 호수위에 소파가 인상적.. 이기보다는 어떻게 저기 있는지가 의문.. ㅋㅋ 

저기에 앉아서 추움을 느낀게 생각나는군요..



그 큰호수가 다 얼었어요 ㅋㅋ 처음부터 끝까지 횡단했다가 중간에서 깨질까봐 무서워 죽을뻔한 그런 스토리가 있죠.. 




일단 오늘은 여기까지 올리고 다음에 올릴것을 더 찾아봐야 겠어요 

잡다한 사진들이 많아서 분리하기가 힘드네요 후..

아, 그리고 혹시나 사진 무단으로 도용하지 말아주세요! (물론 그리 이쁜사진들은 아니지만 그래도 제딴엔ㅋㅋ)

감사합니다!

'미국 일상 > 네브라스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네브라스카주 오마하 일상  (4) 2016.06.24
Comments